안녕하세요.
아이스마트평생교육원입니다^^
최근 크롬 브라우저 버전 업데이트에 의해,
강의 수강 시 진도율이 호환이 되지않는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부분 현재 전산작업이 완료되어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서도 원활하게 진행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는 브라우저 내 캐시가 쌓여 적용되지 않으실 수 있사오니,
브라우저 내 캐시삭제 진행 후 수강진행 부탁드립니다.
[Chrome(크롬)인 경우]
1. Chrome(크롬)창의 오른쪽상단 [:] - [설정] 메뉴를 클릭 후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항목의 삭제를 클릭 합니다.
2.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항목의 [기본] - [인터넷 사용 기록,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항목을 체크한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 합니다.
[Microsoft Edge(엣지)인 경우]
1. Microsoft Edge(엣지)창의 오른쪽상단 […] - [설정] 메뉴를 클릭 후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항목의 [검색 데이터 지우기]를 클릭 합니다.
2. [검색 데이터 지금 지우기] - [지울 항목 선택] - [검색기록, 다운로드기록,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항목을 선택 후, 지금 지우기를 한 후 닫기를 클릭 합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