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상태 | 처리완료 | |
---|---|---|---|
제목 | 상담유형 | ||
내용 | 동영상재생이안되여서 진행이안됩니다 실시간챠ㅐ팅도 딥이없고 | ||
첨부파일 |
첨부파일
|
||
상담자 | |||
답변내용 |
남상조님 안녕하세요.
아이스마트 평생교육원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먼저 말씀해주신부분에,
채팅 응대가 되지않으셨다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해당부분 현재는 수료 완료되신걸로 확인되셔서,
해당 오류 발생시 재 문의 한번 더 주시면 원격지원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