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주훈련

기획을 알아야 비즈니스가 된다

  • 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 우선지원기업 116,622원 / 중견기업 103,664원 / 대기업 51,832원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29,580원
실결제금액 교육원 문의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전임직원을 위한 교육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핵심 요소인 콘텐츠 및 채널 기획과 운영 방법을 실전 중심으로 학습합니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활용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의 마케팅 전략을 체계적으로 익히며, 마케팅 콘텐츠 제작에는 어떻게 인공지능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도 배웁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라이브 운영을 위한 필수적인 기초 지식 또한 습득할 수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이 교육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분야에서 경쟁력을 키우세요! 

학습 대상

콘텐츠를 활용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실무에서 활용히고자하는 전임직원 

학습 목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위한 콘텐츠·채널 기획 및 운영 방법을 살펴본다.

인스타그램·유튜브를 통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방법을 알아본다.

마케팅에 활용되는 콘텐츠 제작 시 인공지능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소셜 미디어 라이브 운용을 위해 알아야 하는 기초 지식을 학습한다. 

교수 소개

-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비즈니스 트렌드 분석
2차시 분석도구로서의 인공지능(AI)
3차시 기업 환경 분석의 기초
4차시 기업과 사업의 이해
5차시 기업 경영의 변화 패러다임
6차시 IT혁명과 가치혁신
7차시 기업 환경 분석 방법과 활용
8차시 사업개발 프로그램 단계
9차시 시장전략과 가치사슬
10차시 BSC 지표 설계와 전략 맵
11차시 벤치마킹과 리엔지니어링 기법
12차시 품질관리와 전략수행 노하우
13차시 사업계획서 작성 기술
14차시 참신한 기획을 위한 단계
15차시 사업계획서 작성 실습
16차시 전략적인 제안서 작성 실무
17차시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실제
18차시 필수 문서 작성의 핵심기술
19차시 종류별 보고서 작성의 실제
20차시 사업관리자의 창의적 사고
21차시 글로벌 시대 리더의 조건
22차시 사업관리자를 위한 업무지원 기술
23차시 조직 구성과 인사 철학
24차시 가치와 중요도에 따른 아웃소싱
25차시 사업관리자의 방침관리 실무
26차시 행사 계획과 운영 지원
27차시 합리적인 결정과 시스템 활용
28차시 기업의 재무정보의 해석
29차시 기업의 비용구조와 레버리지 효과
30차시 기업 재무분석 활용사례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10% 2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
카카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