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주훈련

핵심역량 증진을 위한 보육교사 메타교육

  • 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 우선지원기업 93,297원 / 중견기업 82,931원 / 대기업 41,465원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29,580원
실결제금액 교육원 문의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전임직원을 위한 교육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핵심 요소인 콘텐츠 및 채널 기획과 운영 방법을 실전 중심으로 학습합니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활용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의 마케팅 전략을 체계적으로 익히며, 마케팅 콘텐츠 제작에는 어떻게 인공지능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도 배웁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라이브 운영을 위한 필수적인 기초 지식 또한 습득할 수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이 교육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분야에서 경쟁력을 키우세요! 

학습 대상

콘텐츠를 활용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실무에서 활용히고자하는 전임직원 

학습 목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위한 콘텐츠·채널 기획 및 운영 방법을 살펴본다.

인스타그램·유튜브를 통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방법을 알아본다.

마케팅에 활용되는 콘텐츠 제작 시 인공지능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소셜 미디어 라이브 운용을 위해 알아야 하는 기초 지식을 학습한다. 

교수 소개

-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보육의 이해
2차시 보육교사론 1
3차시 보육교사론 2
4차시 보육교사론 3
5차시 신생아 발달
6차시 0세의 발달
7차시 만1·2세 발달
8차시 만3·4세 발달
9차시 만5세 발달과 관찰의 실제
10차시 영유아 관찰과 평가의 실제
11차시 영아 관찰의 실제
12차시 만3·4세 관찰의 실제
13차시 영아와의 상호작용
14차시 유아와의 상호작용
15차시 상호작용의 촉진
16차시 자유선택 놀이에서의 상호작용
17차시 놀이의 발달
18차시 놀이지도 1
19차시 놀이지도 2
20차시 가정, 지역 그리고 숲과의 연계
21차시 놀이치료 1
22차시 놀이치료 2
23차시 문제행동 지도
24차시 4차 산업혁명시대의 인성 1
25차시 4차 산업혁명시대의 인성 2
26차시 4차 산업혁명시대의 창의성 1
27차시 4차 산업혁명시대의 창의성 2
28차시 4차 산업혁명시대의 창의성 3
29차시 바른 성장을 위한 기본생활 지도
30차시 편식하는 아이를 위한 지도 1
31차시 편식하는 아이를 위한 지도 2
32차시 과식하는 아이를 위한 지도
33차시 배변 훈련 아이를 위한 지도
34차시 수면거부 아이를 위한 지도
35차시 비사회적 행동지도 1
36차시 비사회적 행동지도 2
37차시 부모면담 1
38차시 부모면담 2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10% 2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
카카오채널